메뉴 건너뛰기

삼성(전자계열) 협력사 채용한마당

삼성(전자계열) 협력사 채용한마당

입장료는 얼마인가요?

'삼성(전자계열) 협력사 채용한마당' 입장은 무료입니다.

박람회 참여 시 정장착용을 해야 하나요?

필수 사항은 아닙니다.
그러나, 인사담당자와의 첫 만남의 자리인 만큼 좋은 인상을 줄 수 있도록 정장착용을 권장합니다.
정장 준비가 어려울 경우 단정한 복장으로 참석하셔도 무방합니다. 복장으로 인한 제약은 없습니다.

입장은 어떻게 하게 되나요?

1. 사전등록구직자 -> 현장에서 홈페이지 모바일로 로그인하여 [입장확인] 버튼 클릭 후 입장
2. 현장등록구직자 -> 현장에서 PC/모바일로 회원가입 후 모바일로 로그인하여 [입장확인] 버튼 클릭 후 입장

박람회 [입장확인]을 박람회장 도착 전 눌러버렸는데 입장가능한가요? 한번 입장하고 또 입장 해도 되나요?

네, 입장 가능합니다.

면접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1. 사전등록구직자 -> '2018 삼성(전자계열) 협력사 채용한마당'은 홈페이지를 통해 기업에 온라인 입사지원하시면,
기업에서 서류심사 후 서류전형 결과를 SMS로 안내합니다. SMS를 수신한 구직자는 홈페이지에서 합격여부를 확인하신 후,
합격자의 경우 본인이 희망하는 면접시간을 선택하면 기업과의 면접일정이 확정되므로 선택하신 시간에 맞춰 박람회 당일 현장에서 면접을 보시면 됩니다.

2. 현장등록구직자 -> 박람회장내에 '이력서출력관(PDP)'에 면접가능 시간표 확인후 모바일로 면접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단, 1회에 2건의 면접신청이 가능하며, 1건의 면접시간이 지나야 추가로 또 1건의 면접신청 기회가 주어집니다)
  ※ 사전 등록자에 의해 면접 가능 시간이 없을 경우 해당 기업은 면접이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서류심사에 탈락했는데 현장등록에서 지원을 또 해도 되나요?

신청 가능합니다.
(단, 기업에서 1차 서류전형 탈락에 대한 사유가 지원서류 미비에 대한 부분일 수 있으니, 지원서류를 보강하시어 재지원하시기 바랍니다.)

박람회 참여 시 입사서류를 준비해야 하나요?

현장에 '이력서출력관'이 마련되어 있으나, 한번에 많은 구직자가 이용할 경우 대기시간이 길어져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겪을 수 있으므로 가급적 입사서류(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등)를 넉넉히 준비하시어 면접을 진행하시는 데 어려움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을 하지 않으면 기업과 면접을 볼 수 없나요?

현장등록이 가능합니다. 현장등록은 위 [면접절차가 어떻게 되나요?]를 참고해주세요.

학교 수업과 겹치는데 참가 확인증을 받을 수 있나요?

운영대행사에서 발급한 참가확인증이 현장 '운영사무국'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단, 실업급여 수령과 같은 법적효력은 없으며 출석 인증 여부는 학교의 재량입니다)

박람회 현장에서 면접을 보면 바로 채용이 되나요?

인사 최종 결정은 회사 내규에 따르며 합격자에 한해 기업에서 별도로 안내가 나가게 됩니다.

이력서 양식은 어떻게 쓰면 되나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는 자유양식으로 작성바랍니다.

주차권이 지원되나요?

주차권은 별도 지원되지 않으며 자차로 방문시 주차료는 본인 부담입니다.
당일 혼잡이 예상되오니 가급적 대중교통 이용을 부탁드립니다.